여행·산행 팁(Tip)

[스크랩] Re:花花公子님 도움을 청합니다.

언러브드 2008. 6. 23. 10:05

상해->주장/동리->소주->황산->항주->서당->상해

1일: 상해를 구경합니다.

2일: 4일날 소주->황산 가는 기차표를 미리 끊어놓고 상해를 마저 구경합니다.

상해->황산 기차가 소주를 거쳐서 가는데 소주->황산 기차표를 상해에서 팔 때도 있습니다.

3일: 상해 투어센터에서 주장+동리 묶은 자유투어 패키지를 이용합니다.

주장과 동리를 보고 저녁에 동리에서 1박 하는 겁니다. 단 상해에서 가는

투어가격은 입장료+왕복 차비인데 편도 차비를 돌려받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.

4일: 동리에서 소주로 이동해서 정원들과 호구공원, 관전가 등을 보고

밤 11시쯤 황산행 기차를 탑니다.

5일: 아침 08시50분 황산시에 도착해서 미니버스 타고 대문으로 이동합니다.

대문 버스터미널에서 6일날 오후 항주로 가는 버스표를 끊어놓고 등산을 합니다.

황산->항주 버스는 16시에 타는걸로 끊으시는게 적당할텐데 17시에도 있습니다.

6일: 일출보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와서 버스타고 항주로 이동해서 항주에서 묵습니다.

7일: 항주를 구경하고 밤에도 항주에서 묵습니다.

8일: 오전에 서당으로 이동해서 서당에서 묵고 저녁에 상해로 이동하고 상해에서 묵습니다.

9일: 쇼핑을 하고 귀국합니다.

이상 저라면 가능한 일정인데 처음 오시는 분이라면 빡셉니다.

원래 계획이 황산 별도로 3일이라 하셨고 다른 곳은 총 7일로 합계 10일이셨는데

제가 짠거는 9일인데 상해나 항주 중에 넣고싶은 곳에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