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과 사람

[스크랩] 딴나라당 당사에 불이 났을 때 대처 방법.TXT

언러브드 2012. 1. 29. 09:05

한나라에서 불이 났다. 


놀란 바꾸네 

"야야~!!! 119가 몇 번이여~!!!!"... 

하고 소리치자, 

옆에 있던 녀옥이가 소리쳤다. . . . . 



"바꾸네! 이럴 때 일수록 침착하세요!!!!... 

114에 전화해서 물어봅시다!"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
김문수 : 나 도지산데~~

  
송영선 : 아직까지 소방차 사이렌도 안들리고 있는데 느려터지고 얼빠진 소방대원들은 이라크로 파병해야 한다. 

원희룡 : 한나라당 화재는 한나라당의 책임임을 부정할 수 없다. 다만, 민주당측의 책임을 간과하지는 못한다. 

장전형 : 불이난지 12분이 넘었는데 뿌릴 물한잔 없습니다(불난집 구경하던 장전형) 불 끌때 물 뿌리는것도 셀프요.(케비에쑤) 

유시민 : 천막 당사 옮기려고 일부러 불을 내는 것은 참으로 비열한 행동입니다! 

박상희 : 이런 한심한 것들... 불은 시간남으면 끄면되는디...(뭐? 당신 나랑 토론하자구?) 

홍사덕 : 소방서 전화번호도 모르는 분들이 모두 단단한 직장이 있는 사람이라고는 믿지 않습니다. -


홍사덕: 홍사덕이가 불을끄면 바꾸네는 책임지고 당을 떠나야합니다. 

홍사덕: 불을 끄는 사람들은 대략 사오정이나 이태백들이나 하는 짓이오...그냥 타게 내비둡시다 ㅋㅋ 

홍사덕: 화재 진화되도 이라크 간다. 

바끈애 : 불이 났는지 안났는지는 헌법재판소의 판결을 조용히 기다려봐야 압니다. 

조중동 : 이불은 노무현과 김대중이 낸불입니다!!!!

박상희 : 이번 화재가 한나라당 부주의 때문이라고 20대들이 자꾸 그러는데 20대 여러분들 사리분별력이 있습니까? 부회뇌동하지 마세요. 

이장춘 : 국민이 뭡니까 파이어맨 아닙니까...국민은 불나면 불끄라고 있는겁니다... 

이승희 : 이번 화재의 최대 피해자는 민주당이에요. 기자는 지금 편파적으로 한나라당 화재사건만 방송하고 있어요. 방화철회하고 민주당도 불 내봅시다!" 

김경재 : 이번 화재사건은 동원측에서 노캠프에 '대통령이 되면 천막불에 참치궈먹자'라며 뒷거래에 의해 일어난것입니다" 

선관위 : (불끌려고 모여든 사람들보구 왈) 선거법 위반입니다. 두명만 남아서 불끄고 나머진 해산하세요 

노회찬 : 딴나라당 자꾸 이번 화재가 음모라고 하는데, 어짜피 옮길당사 화재나게 해줬으면 방화범에게 고마워해야 하는거 아닙니까?" 

뉴스속보 : 한나라당이 천막당사에 불이 난뒤 열심히 끄겟다 는 의미로 준비한 새 운동화 193켤레가 불타고 있는 천막당사 쓰레기통에서 발견돼 빈축을 사고 있다. 당시 운동화 가격은 7천원에서 8천원으로 알려졌다.. 저년옥 대변인은 버린 이유는 단지 만원이 넘지 않아서일뿐 이라고 말했다... 

조갑제 : 이건 모두 딴나라와 좃선을 탄압하는 좌익세력이 분명하다! 

원희룡 : 총선 끝났다고 한나라당을 너무 압박하는데...저희도 당론을 모아서 불을 끌지 말아야 할지를 결정해야 하지 않겠습니까??? 기다리세요... 

조갑제 : 저것보십시오!! 빨갱이들의 소행입니다!! 안그럼 불길이 왜 빨갛겠습니까!! 

송만기 : 뭐라고??? C발 잘됐다고??? 그래 그래 C발 잘된일이지.. 자.. 모두 박수~~~ 

박근헤 : 화제가 진화 된후 화재에 대한 책임은 어떻게 지시겠습니까?....박그네: 화재를 인정 하겠습니다.ㅡㅡ;;?? 

이승희 : 왜 우리에겐 발언권을 안주는겁니까??? 아무리 우리 민주당사에 불안났다고 이래도 됩니까??? 방화범께서는 참으로 편파적인 사건진행을 하고 계십니다. 

유용태 : 불구경 하러 사람들이 이렇게 몰려든 것은 공정하지 못하게 여론을 조작했기 때문이다. 

딴나라당 알바 : 노통이 불질렀다...!!!노통이 불질렀다...!!! 

조순형 : 내가대표로 있는한 이 불에 대해서 적절한 시기에 적당한 방법으로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을 이자리에서 분명히 밝혀 둡니다. 

100분 토론 전화 하신분 : 불을 끄고 싶어도...탄핵을 떠나서 안풍,세풍,차때기한 당에 뭘 믿고 불을 꺼 줍니까? 

100분토론 전화하신 분 : 이 땅의 민주화에 불을 지르고 국민의 멀쩡한 가슴에 불을 지르고 이젠 당사마저 불지르니 딴나라당은 연쇄방화범입니다. 연쇄방화범~!! 

좆갑제: 불은 빨갱이들의 정치적근간이다. 우익으로서 불을꺼라!! 

정형근 : 뽕하고 방귀끠니 펑!하고 불났소. 

손석희 : 유권자들은 방화가 많았던 과거를 심판하려고 할텐데요? 

전여옥 : 전여옥 기자회견.... 119에 대해 유감입니다... 미리 질문서를 보내지도 않고 그렇게 질문하는것은 당대표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...앞으로 119에 대한 박대표와의 질문은 대변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
추미애 : 김대중 대통령님께서 이 추미애가 화상을 입지 않았나 염려해주셨습니다. 그분이 염려하신 게 어찌 이 추미애의 화상뿐이겠습니까? 


박상희 : 딴나라당사가 불난것에 대하여 국민들이 알 필요가 없습니다. 

전두환 : 본인은 29만원밖에 없어서 화재진압에 힘을 보태줄 수 없다. 

조순형 : 나이 70넘은 애비는 불 끄는데 젊은 자식은 놀고 있어요 글쎼 

강릉 안선생: 딴나라애들에게 불을끄게 허락하는건 연쇄방화범에게 라이타를 쥐어주는것과 같습니다.. 

노회찬 : 딴나라당은 지금 소방차를 부르지 않고, 물뿌리개만 찾고 있습니다. 

전여옥 : 벌건대낮에 그것도 남여 여럿이서 그것도 천막안에서 뭐하다가 불을 냈는지 그것이 궁금합니다.. 

남경필 : 남경필 "한나라 지금보다 왼쪽으로 타야" 

조선사설 : 열린우리당은 이 천막의 화재를 책임지는 자세를 갖추라 

전여옥: 이것은 정부가 KT에 압력을 넣어 소방서 전화번호를 알려주지않아 이러케 된것입니다 . 이것은 본격적으로 여당죽이기에 나선것입니다 . 우리는 당력을 총동원해 투쟁할것입니다. 

전여옥: 정말로 궁금합니다. 소방서 전화번호가 무엇인지, 아니면 114에 물어봐야하는지,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. 
노대통령과 민주당은 소방서 전화번호를 밝혀야만 합니다. 

전여옥 : 이불이 불륜의 불인지 부적절한 불인지, 발켜야 합니다. 

전여옥 : 열린우리당은 비현실적인 이번 화재에 대해서 설명을 해야 할것 입니다. 

이강두 : 이 불은 저희가 먼저 낸것인데 민주당이 낸것으로 대변인이 오해하는 모양입니다. 

전여옥 : 정말로 궁굼합니다 불끄러 와서 불은 끄지도 않고 왜들 이러는지 알수가없습니다 여자소방관도 불끄러 들어갔는데 도대체 나오지 않고,남자소방관하고 불속에서 무얼하는지 묻고싶습니다.. 

전여옥 : 정말 묻고싶습니다 왜 우리당사만 불을 지른건지 왜 그래야만 했는지 정말 묻고싶습니다 그리고 불난게 언젭니까? 홍천 산불도 경상도 산불도 충청도 폭설도 다 진압이 되었는데 왜 우리당사 불은 계속 타는건지 진짜 묻고싶습니다. 

김희정 : 이번 화재는 부주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 성실히 일하는 한나라당의 열기에 의한 것입니다. 

원희룡 : 한나라당 화재는 한나라당의 책임임을 부정할 수 없다. 다만, 민주당측의 책임을 간과하지는 못한다. 

남경필 : 열린우리당의 수도이전으로 서울 소방에 구멍나서 이런거다. 내가 뭐랬냐. 열린우리당 당선되면 삼성전자가 수원에서 빠져나간댔잖아. 

정형근 ; 이번 화재는 김정일 지령을 받은 남파 간첩의 짓이다. 빨갱이 새끼들모조리 잡아들여 고문실로 데꾸와! 

박진 : 그래도 우리는 대통령보다 낫습니다. 최소한 한나라당은 제집불도 못끄는것들 소리는 안듣지 않습니까. (유시민:들어요~) 

박근혜: 불을 끌지 말지는 헌법재판소의 판결을 조용히 기다려봐야 합니다. 


권영길 : 바꾸네씨 화재 보험료 타서 생활형편 좀 나아지셧습니까~? 

권영길대표 : 국민여러분, 행복하십니까? 기분좀 나아지셨습니까? 

노회찬 : 이번 화재의 원인은 50년동안 쓰던 불판에 또 삼겹살 굽다가 불판이 녹 아내려 불씨가 천막에 옮겨붙은 겁니다. 


추미애 : 광주시민 여러분~ 저희 민주당이 불은 같이냈지만 용서해 주실거죠?~ 

추미해 한마디 더 : 김대중 대통령님께서 이 추미애가 화상을 입지 않았나 염려해주셨습니다. 그분이 염려하신 게 어찌 이 추미애의 화상뿐이겠습니까? 



장전형(불난집 구경하던....) : 불이난지 12분이 넘었는데 뿌릴 물한잔 없습니다. 

(케비에쑤) : 불끌때 물 뿌리는것도 셀프요. 



이승희 : "이번 화재의 최대 피해자는 민주당이에요. 기자는 지금 편파적으로 한나라당 화재사건만 방송하고 있어요. 방화철회하고 민주당도 불 내봅시다!" 


이회창 : 불낸건 내가 책임지고 감옥감니다 불을 못끄면 대통령이 책임져야 합니다. 


송만기 : 이대도 못나온 바꾸네가 어떻게 불을 끄겠습니까? 

(청중들): 물고문해 물고문!!저것을들 도저히 용서할수 없다!!!!

먹사:하나님을 안믿으면 한나라 당원처럼 됩니다 하나님 믿으세요

에~이상 한나라당 화재사건에대해 취재해 보앗습니다

출처 : 훌리건 천국
글쓴이 : 멘붕된 원가회계 원글보기
메모 :